재테크

(재테크팁) 11인의 재무설계사와 7일의재무설계 프로그램

Kay~ 2016. 2. 5. 01:18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7일의 재무설계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재테크팁이라기보다 재테크를 필요로 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글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재테크팁이라고 하는 것은 개인의 상황은 고려하지 않고 대중적인 내용들로 이자를 한푼이라도 더 받는 예금이나 적금, 펀트투자, 분산투자와 같은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초저금리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현시점에서 이자로 돈을 불리고 돈을 모으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렸고, 펀드투자를 한다고 해도 펀드에 대한 기본지식도 부족하지만, 투자방법도 정확하게 모르다 보니 혼자서 투자한답시고 덤비면 대부분 손해만 보고 해지하여 안하느니만 못하는 경우들이 허다합니다.

 

수석재무설계사의 무료 재무설계 트레이닝~

 

 

 

재테크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경제적인 상황에 맞추어 자신의 재무 흐름을 파악하고, 안정적이면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투자방법들을 모색하고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장기적으로 투자를 해야 하는데 일반인들의 입장에서 그게 제대로 되지 않고 편협적으로 투자를 하기 때문입니다.

 

시대가 시대인 만큼 이제 개인이 재테크를 하는 일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재무설계사와 같은 전문가의 조언과 관리를 받으며 투자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한푼이 아쉬운 판에 재무설계사 비용 때문에 엄두도 못내는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재무설계 프로그램은 11인의 탑 재무설계사가 무료로 재테크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7일의 재무설계 프로그램

 

그렇다면 7일의 재무설계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한국재무설계 탑팀에서 7일의 재무설계 트레이닝을 통하여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과정은 무료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7일의 재무설계 프로그램에 신청을 하면 수석 재무설계사가 배정이 됩니다.

그런다음 신청자의 재무흐름등 종합적인 재무분석을 하게 되고, 분석결과를 가지고 7일간의 재무설계트레이닝이 시작됩니다. 이를 통하여 맞춤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제공하고 재테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조언과 방법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닝이라고 하니까 훈련을 한다고 생각하는것보다 신청자의 인생설계(내집마련, 결혼준비, 노후준비등등)에 가장 적합한 재테크 방법을

같이 모색하여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과정으로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진실로 자신이 재테크의 달인까지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자부하지 않는 이상은 재무설계사와 상담과 도움을 받으면 현시대에서의 재테크 방법 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돈을 모으고 굴려야 하는지 트렌드도 배울 수가 있습니다. 돈을 내고도 배워야 하는 세상인데 비용이 들어가는것도 아니니 손해볼것도 없습니다. 진정으로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많은 재무설계사와 상담을 할수록 유익한 지식과 재테크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11인의 재무설계사와 함께 하는 7일의 재무설계 트레이닝이 가능한 종목들은 종자돈만들기, 내집마련, 결혼자금, 보험리모델링, 노후준비자금, 사회초년생등 직장인 재테크, 주부, 자영업자재테크, 맞벌이부부 또는 외벌이 부부의 재테크방법, 신혼부부재테크 등등이 있습니다.

 

 

 

수석 재무설계사와 함께 하는 7일의 재무설계 트레이닝을 함으로써 얻어지는 효과는 막연하게 생각하고 계획했던 삶의 목표가 확립이되고 매달 받는 월급의 흐름등 재무상황을 진단받게 됨으로써, 새나가는 돈이 있는지, 비현실적인 재테크를 하고 있는지 등등을 점검받게 됩니다.

또한 투자성향을 진단하고 연령, 직업, 인생플랜에 따른 맞춤형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됩니다.

 

 

수석재무설계사와의 재무설계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자신의 재무등급 테스트 후 트레이닝 요청을 하면 됩니다.

 

7일의 재무 트레이닝 요청 및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