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블로그운영 안내

Kay~ 2008. 11. 14. 11:03

초보블로그 길들이기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집니다.

처음 시작한 블로그, 다른 블로그와는 왠지 초라해보이고 초보티가 팍팍 납니다.

그러한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와 유사하게 또는 좀더 멋진 블로그 운영을 위하여 많은 시간을 들이며

블로그를 꾸미고 관리를 합니다.

지나고보면 별것도 아닌것에 대해 시간을 많이 투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바로 생소한 블로그 환경에 익숙해져 있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고 소스코드를 직접 만져야 하는 티스토리의 경우는 태그나 스타일시트등 웹에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내용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본 블로그는 블로그를 이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꾸미려 합니다.

기본적인 것이야 웹(홈페이지, 블로그등)에 공통적으로 적용이 되겠지만 티스토리처럼 블로거가 직접 소스코드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블로그위주의 글이 올라갈것입니다.

본 블로그초보 길들이기를 통하여 블로그 운영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추가.

블로그의 수익이나 좀더 깊은 블로그 팁이 필요하신 분은 제가 운영하는 또다른 블로그인 비앤아이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앤아이

Bolg & Internet 으로 블로그팁과 구글 애드센스 팁, 그리고 컴퓨터와 관련된 팁들로 구성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주소 : http://ccom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