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펀드투자, 펀드하는 법 무료상담

Kay~ 2016. 2. 16. 15:51

펀드투자 방법, 펀드하는법

 

사실 펀드투자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증권계좌 개설하고 투자금 입금하고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적립식펀드 선택해서

가입을 하면 끝입니다. 저도 직접 펀드를 구매하여 적립식펀드를 넣어봤지만..

펀드 종류가 너무 많은데다 펀드에 대해서 지식도 짧다 보니 선택의 어려움이 있고,,

또 선택을 해서 펀드투자를 한다고 해도 수익이 발생할 확률이 매우 떨어지더군요!

 

 

재테크 목적이나 노후준비를 위한 방법으로 은행 예금이나 적금은 적당치 않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이율이 너무 낮아서 기대효과가 너무 낮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식투자든, 연금보험이든, 펀드나 채권투자등을 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주식은 너무 리스크가 클 수 있고, 주식보다 안전한 채권투자는 너무 몰라서 투자가 어렵습니다. 펀드 역시도 어떤 펀드에 가입해야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지 모르는게 일반인들의 재테크 현실입니다. 또 세계경제흐름, 해외시장 상황등을 모르는 상황에서 펀드에 투자햇다가 반토막이 나버린 경험을 가진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참으로 재테크 하기에 어려운 현실입니다. 가까이 있는 누군가 펀드투자나 채권투자등 재테크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조언을 받아서 투자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봤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운 좋은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그래도 살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

 

 

펀드투자, 펀드케어를 해주는 코리아재무설계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투자와 관련된 최정정보를 제공하고 각 개인의 상황에 맞춘 맞춤형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G2를 비롯한 해외경제의 최신정보를 분석하여 리스크 및 수익률 관리에 반영을 하고, 세계금리정책에 따른 자산 운영반영, 국내 경제 부약책에 따른 관리 및 반영, 세계 각 나라의 경제상황을 반영한 투자, 세계 기초자산(금, 석유, 원자재 등) 관련 동향을 투자에 고려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해주는 곳이므로 펀드투자, 펀드하는법을 잘 모르는 분 뿐만 아니라 재테크에 대한 갈피를 잡지 못하고 고민하고 피해를 입은 분들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코리아재무설계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펀드투자등 재테크, 재무설계는 무료로 진행하므로 누구나 신청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하세요!

 

펀드투자 및 자산관리 무료 상담 바로가기

 

 

 

참고로 펀드투자시 알아야 기본적인 정보를 올려봅니다.

 

펀드의 종류는 국내펀드의 경우 주식형펀드, 주식혼합형펀드, 채권형펀드, MMF펀드, 부동산형펀드, 절대수익추구형펀드 가 있습니다.

해외펀드의 경우는 해외주식형펀드, 해외주식혼합형펀드, 해외채권혼합형펀드, 해외채권형펀드 등이 있습니다.

 

 

[관련글]

 

[재테크] - 펀드투자방법 펀드수익률비교 및 수익률 높은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