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초/블로그 시작 & 환경설정

티스토리 블로그본문 폭 확인하기

Kay~ 2009. 3. 11. 13:56

티스토리 블로그본문 폭 확인하기

티스토리 본문 폭을 확인하거나 수정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스킨위자드에서 확인하는 방법이고 또 하나는 화면 화면출력 설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킨위자드가 없는 스킨도 있으니 화면출력설정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실 방법이라기 보다 메뉴위치를 설명한다고 봐야겠네요! ㅋㅋ

 

티스토리 본문폭 확인하기

티스토리 관리페이지 "스킨 - 화면출력 설정" 을 차례로 선택하면
아래 그림처럼 본문 가로 크기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 부분이 본문 폭이며 여기서 바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미 운영중인 블로그는 크기를 줄일때 기존에 올린 글들의 형식이 깨지지 않을지 한번쯤 생각을 하고 변경을 해야 합니다. 특히 사진블로그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본문 폭을 넓히는 경우는 큰 문제는 없겠네요!

블로그 본문폭 확인하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