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인중개사

부동산 공인중개사 전망 및 수입 얼마나?

Kay~ 2015. 11. 5. 00:47

 

부동산공인중개사 전망 및 공인중개사 수입은

 

이 글을 보시는 분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일 것입니다.

부동산경기가 좋지 않을때 이 글을 보는 사람은 더 많아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공인중개사 전망이나 공인중개사 수입은 부동산경기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아파트 분양가가 아주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몰라도 아직까지는 부동산경기가 살아나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공인중개사 전망은 어떻게 되나?

 

공인중개사 전망을 알아보기 전에 다른 자격증 전망을 확인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만약에 지금 자격증을 취득을 해서 수입 및 취업등에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 얼마나 있을것인가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자격증은 돈을 들여 공부를 해서 취득을 해도 취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수입에는 더욱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 면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은 물론 직접 사무실을 개업하여 운영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개업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들어가지만..

남 밑에서 눈치보고 욕먹으면서 일을 하지 않아도 되는것입니다.

사실 개인사업을 한다는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이유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그중 가장 큰 원인은 하려는 사업, 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하여 개인사업(중개사 사무실)을 하는경우 전문적인 공부를 하였기 때문에 전혀 모르는 사업보다 훨씬 잘 할 수가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정보센터 바로가기 -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부방법, 기출문제분석, 시험가이드, 무료상담

 

 

 

이것만 봐도 공인중개사 전망은 매우 밝다 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노후준비용으로 취득하는 사람도 많고

당장 사무실 개업을 할 목적으로 취득하는 사람, 취업을 해서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생각으로 자격증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라도 다른 자격증대비 매우 전망이 있고 비젼있는 자격증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그 누구도 반기를 들지 못 할 것입니다.

 

 

 

 

공인중개사 수입! 월 500만원은 기본이죠!

 

그러니 공인중개사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고민을 할 필요는 없는것입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하는 경우 공인중개사 수입은 부동산매매, 부동산 전.월세 계약을 통하여 수수료로 돈을 버는것입니다. 그런데 부동산매매가격이나 전세금액이 매우 크기 때문에 아주 큰 돈을 벌 수가 있고,

아주 큰돈을 벌지 못한다고 해도 직장인 월급보다는 충분히 더 많이 벌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사무실개업을 하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부동산경기가 좋지 않던 때에도 전세 보증금은 하늘높은줄 모르고 올랐습니다.

이렇게 전세계약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으므로 매매가 안된다고 해서 고민도 걱정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공인중개사 사무실이 많아서 자신만의 운영철학이 필요하고 마케팅을 해야 합니다.

 

요즘 중개사 사무실 중에서 파리만 날리고 있다고 하는 곳은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모르거나,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일것입니다. 요즘시대는 검색으로 통합니다. 궁금하면 검색을 합니다.

검색을 하면 왠만한 궁금증은 바로 풀리게 됩니다.

집을 얻거나 구매, 판매를 할 때도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찾습니다.

이러한 세상에서 인터넷마케팅을 하지 않는다면 부동산사무실은 사람이 찾지 않는 절간같은 사무실이 될것입니다.

공인중개사 전망이 이리도 좋은데 돈을 벌지 못한다는것은 분명이유가 있습니다.

 

 

 

 

즉 부동산 공인중개사전망은 좋으나 개인의 능력과 운영철학에 따라서 수입의 많고 적고에는 차이가 있다는것입니다. 그러니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다면 당장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1년안에 취득하는것을 누구나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험에 대한 모든것을 제대로 알고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노하우도 알아야 하고 시험일정이나 과목별공부방법, 기출문제를 통한 출제경향등을 알아야 하고 추가적으로 알아두면 공부에 도움되는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혼자서 그런 정보를 찾는것은 무리가 있으므로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통하여 확인하는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부방법, 기출문제분석, 시험가이드, 무료상담